수냉쿨러가 필수일까요??
없이도 가능하다면
부품들 화이트에디션없이
블랙색상으로 그냥 가성비좋게
500만원 max로
램 32기가
그래픽 5080
씨피유 9800 or 9850
Ssd 2테라
넣어서 견적하나 더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신성조 작성시간 26.06.23 이쁜 화이트 어항 케이스 쓸려면 필수입니다..
그리고 그거 뺀다고 한들 500 이하로 못짜요
올려드린 견적 보시면 쿨러를 싼거가서 20만원 뺀다고한들
나머지는 예산 뺄때가 없는데..60만원이상을 어디서 줄여요 ㅠ 사양을 낮추셔야됩니다
(딱히 케이스를 비싼것 넣은것도 아니고 보드도 B850인데다가 램도 16X2입니다 저거 다 좀 더 저렴한거 넣는다 쳐도 윈도우 포함해서 SSD 2T에 5080 / 9800X3D에 MAX 500이 될수가 없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