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재요청 드립니다(수정)

작성자호호콩|작성시간26.06.22|조회수48 목록 댓글 3

수냉쿨러가 필수일까요??

없이도 가능하다면 

 

부품들 화이트에디션없이

블랙색상으로 그냥 가성비좋게

500만원 max로 

 

램 32기가

그래픽 5080

씨피유 9800 or 9850

Ssd 2테라

넣어서 견적하나 더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성조 | 작성시간 26.06.23 이쁜 화이트 어항 케이스 쓸려면 필수입니다..

    그리고 그거 뺀다고 한들 500 이하로 못짜요

    올려드린 견적 보시면 쿨러를 싼거가서 20만원 뺀다고한들

    나머지는 예산 뺄때가 없는데..60만원이상을 어디서 줄여요 ㅠ 사양을 낮추셔야됩니다

    (딱히 케이스를 비싼것 넣은것도 아니고 보드도 B850인데다가 램도 16X2입니다 저거 다 좀 더 저렴한거 넣는다 쳐도 윈도우 포함해서 SSD 2T에 5080 / 9800X3D에 MAX 500이 될수가 없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