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언 부탁드립니다 작성자오마이가쉬|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신성조 작성시간26.06.05 쿨러 저가격에서는 젤 좋은 제품이고 더 윗급 보신다면 RC1900N 사면 됩니다보드는 둘다 구림 어지간해서는 B850M 터프 쓰는게 배스트고아무리 예산 부족해도 PICE 5.0 정식 지원하는 B650EM-E WIFI 추천그래픽카드는 문제 없고케이스는 D7 세븐팬을 저렴하게 쓰시고파워도 600W 실버면 충분SSD는 조립이 무척 쉬우나 .. 정말 똥손이라면 가끔 해먹는걸 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