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조언 부탁드립니다

작성자오마이가쉬|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신성조 작성시간26.06.05 쿨러 저가격에서는 젤 좋은 제품이고 더 윗급 보신다면 RC1900N 사면 됩니다

    보드는 둘다 구림 어지간해서는 B850M 터프 쓰는게 배스트고

    아무리 예산 부족해도 PICE 5.0 정식 지원하는 B650EM-E WIFI 추천

    그래픽카드는 문제 없고

    케이스는 D7 세븐팬을 저렴하게 쓰시고

    파워도 600W 실버면 충분

    SSD는 조립이 무척 쉬우나 .. 정말 똥손이라면 가끔 해먹는걸 봄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