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견적 조언 부탁드립니다

작성자Guni|작성시간26.06.07|조회수72 목록 댓글 1

견적 조언 게시판입니다 이상증상에 대한 문의는 삼가해주시고

월간 견적 한번 참조하신뒤 짜오신 견적으로 물어봐주세요!!

(+ 비구매자는 3번 이하로 물어봐주세요.. 원래 카페는 영업용 공간이라 너무 질문이 잦으면 관리가 안되서요)

 

983d

Rc1920

tuf b850m plus wifi

adata 램 16기가 두개

Sn850x 1tb

dlx21

뱅가드5080

마이크로닉스 클래식2 850w 골드

 

이렇게 짜봤는데

983d에 5080은 공랭으로는 좀 힘들까요?

그리고 850m 보드라 5080달면 하단 포트에 간섭이 생길수 있다고 들었는데 저 구성으로 쓰면 문제 있을까요?

문제 있다면 tuf b850 plus wifi로 가면 되겠죠? 저 구성에서 램을 일단 하나만 달고 사용하면 많이 불편할까요? 게임은 롤 배그 발로 옵치정도 합니다 한번 사두고 오래 쓰려고 고사양으로 짰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성조 | 작성시간 26.06.07 1. 케이스가 특별히 쿨링 좋은게 아닌 제품이고 내부온도가 제법 오를것이라 뽑기운 나쁘면 쓰로틀링 온도까지 갈수있긴합니다 물론 뽑기운이 나쁘지않고 평범한 수준이거나 좋으신편이면 문제없는 온도가 나올것이구요

    2. WIFI7 제품이면 간섭이 없고 개선전 6 제품이면 있습니다

    3. 램하나만 넣고 쓰면 웹창 여러개 켜둔상태에서 게임하면 잔렉이 생깁니다. 그냥 게임만 키면 저사양 중사양 게임은 플레이하는데 별 문제는 없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