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견적 조언 부탁드립니다

작성자Guni|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신성조 작성시간26.06.07 1. 케이스가 특별히 쿨링 좋은게 아닌 제품이고 내부온도가 제법 오를것이라 뽑기운 나쁘면 쓰로틀링 온도까지 갈수있긴합니다 물론 뽑기운이 나쁘지않고 평범한 수준이거나 좋으신편이면 문제없는 온도가 나올것이구요

    2. WIFI7 제품이면 간섭이 없고 개선전 6 제품이면 있습니다

    3. 램하나만 넣고 쓰면 웹창 여러개 켜둔상태에서 게임하면 잔렉이 생깁니다. 그냥 게임만 키면 저사양 중사양 게임은 플레이하는데 별 문제는 없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