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견적 조언 부탁드립니다

작성자Guni|작성시간26.06.08|조회수55 목록 댓글 1

견적 조언 게시판입니다 이상증상에 대한 문의는 삼가해주시고

월간 견적 한번 참조하신뒤 짜오신 견적으로 물어봐주세요!!

(+ 비구매자는 3번 이하로 물어봐주세요.. 원래 카페는 영업용 공간이라 너무 질문이 잦으면 관리가 안되서요)

 

9800x3d에 5080 견적 생각하고 있습니다

가성비로 짜려고 하는데

 

9800x3d

tuf b850m plus wifi7

Adata 램16기가 두개

Wd sn850x 1tb

palit 5080 gamingpro d7

마이크로닉스 classic II 850w 골드

Rc1900

브라보텍 가디언 3100m v2


가성비로 이렇게 짰는데 글카 저거 좋을까요? 아니면 돈 더 주고 다른 제품 가야할까요?

제가 수냉쿨러를 써본적이 없어서 공랭으로 넣었는데 ds900 + 발키리 gla360 가야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성조 | 작성시간 26.06.08 음.. 저거 쿨링 좀 구리긴한데..

    딴건 그대로 두고 그래픽카드만 다른걸로 가시는게..

    조텍솔리드나 만리 가야르도 정도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