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 조언부탁드립니다. 작성자컴알못뽀짝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7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게임용 컴퓨터로 구매 할 예정입니다. 어떤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예산은 550까지 보고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신성조 | 작성시간 26.06.13 이상한 부분은 전혀 없고 가끔 CPU 뿔딱이 걸리면 온도가 높을탠데그때 커옵 -10 정도만 주고 쓰시면 될듯!아참 AM5는 LBC 모델보다 그냥 G2가 온도 더 잘잡을꺼에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