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견적 조언 부탁드립니다

작성자이른아침작은새들|작성시간26.06.15|조회수65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매번 유튜브 눈팅만 하다가 큰맘먹고 데스크탑 조립을 해보려고 마음먹은 사람입니다

용도는 트리플A 게임 위주로 즐기며 모니터는 삼성전자 Oled 4k 240hz 모니터로 준비했습니다(60hz만 나와도 만족합니다 원래 콘솔유저입니다) 

 

보드는 와이파이 있는 보드가 좋아서 저 보드로 갔습니다

램은 저 램이 할인 이벤트 하길래 갔습니다

ssd 는 삼성 pm9a1 1tb 사용하던거 있어서 재활용하려 합니다

그래픽카드는 추후 5080 업그레이드 하려고 합니다

이대로 구성 괜찮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성조 | 작성시간 26.06.16 업그레이드 대비해서 1000W 가신거고..

    음 업그레이드 대비하시면 쿨러도 수랭가는게 좋을듯 싶습니다

    5080급이 PC 내부온도를 꽤나 올리는터라 커옵을 직접 넣어 쓸게 아니면 수랭 가는게 안전합니다

    커옵 할줄 아시면 그대로 가셔도 무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