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매번 유튜브 눈팅만 하다가 큰맘먹고 데스크탑 조립을 해보려고 마음먹은 사람입니다
용도는 트리플A 게임 위주로 즐기며 모니터는 삼성전자 Oled 4k 240hz 모니터로 준비했습니다(60hz만 나와도 만족합니다 원래 콘솔유저입니다)
보드는 와이파이 있는 보드가 좋아서 저 보드로 갔습니다
램은 저 램이 할인 이벤트 하길래 갔습니다
ssd 는 삼성 pm9a1 1tb 사용하던거 있어서 재활용하려 합니다
그래픽카드는 추후 5080 업그레이드 하려고 합니다
이대로 구성 괜찮을까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