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성조님한테 컴 구매할려합니다 5090

작성자찬란한멜로디|작성시간26.06.22|조회수60 목록 댓글 2

견적은 이렇게 담은건데 조언 있을까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성조 | 작성시간 26.06.22 깔끔하고 잘짜여진 견적입니다!

    쿨링도 좋고 아참 4K 렌덤 읽고 쓰기 (직접적으로 SSD 성능에 중요한)는 P41이 약간 더 나음

    SSD만 바꿔도 되고 나머지 다 그대로 가도됩니다
  • 작성자신성조 | 작성시간 26.06.22 아참 아직 견적은 못남겨 드렸는데.. 아스트랄 가격이 크게 오른걸로 알고있거든요

    저 사이트 컴퓨존일탠데 걔네는 미리 받아놓은게 있어 저 가격일겁니다 ㅠㅠ
    (컴퓨존은 1년에 1조 매출나오는 대규모 몰이라 자기네 창고도 크게 있어 미리 좀 사두는곳)

    그래서 단가확인중! (비슷한 가격에라도 판매가 되나 싶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