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견적 조언 부탁드립니다

작성자Guni|작성시간26.06.22|조회수51 목록 댓글 1

견적 조언 게시판입니다 이상증상에 대한 문의는 삼가해주시고

월간 견적 한번 참조하신뒤 짜오신 견적으로 물어봐주세요!!

(+ 비구매자는 3번 이하로 물어봐주세요.. 원래 카페는 영업용 공간이라 너무 질문이 잦으면 관리가 안되서요)

 

9800x3d

tuf b850m plus2

adata 16gb 2개

아트모스II vrm fan

colorful rtx5080 ultra oc d7 16gb (검은색 제품)

안텍 플럭스 mesh btf

리덕스7 1000w

Sn850x 1tb

 

이렇게 짜봤습니다.

제가 수냉을 한번도 안써봐서 그런데 저기서 rc1900n 으로 바꾸면 발열이 안잡힐까요? 수냉 써야한다면 수냉은 보증기간 끝나면 새거로 바꿔줘야하나요?

 

그래픽카드도 고민중인데 울트라가 성능은 좀 안나오고 쿨링은 괜찮다고 하셔서 일단 골랐는데 조택 솔리드가 더 좋을까요? 솔리드는 뭐 고주파음 판정이 빡세다 그래서 고민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성조 | 작성시간 26.06.22 온도가 좀 높게 나오긴할탠데 공랭가셔도되겠습니다

    해당 케이스 전면팬 소음이 약간 있으니 어느정도 감안은 하셔야되고

    나머지 부분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그래픽카드는 서로 장담점이 달라 취향대로 선택하세요 AS냐, 소음이냐 정도의 차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