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Re:견적 조언 부탁드립니다

작성자Guni|작성시간26.06.22|조회수35 목록 댓글 1

견적 조언 게시판입니다 이상증상에 대한 문의는 삼가해주시고

월간 견적 한번 참조하신뒤 짜오신 견적으로 물어봐주세요!!

(+ 비구매자는 3번 이하로 물어봐주세요.. 원래 카페는 영업용 공간이라 너무 질문이 잦으면 관리가 안되서요)

 

여기서 rc1900로 갈때 케이스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안텍 플럭스 mesh btf 비슷한 가격대에서 쿨링 좋은 케이스 추천 부탁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성조 | 작성시간 26.06.22 딱히 비슷한 가격대에서는 쿨링 좋은놈이 마땅치 않습니다

    그나마 비슷한게 리안리 207에 후면팬 추가하는 방식이고

    소음 신경 덜쓰고 좋은 케이스 가려면 안텍 플럭스 프로 까지 가셔야됩니다

    (플럭스 메쉬가 월간견적에서 빠진이유가 전면팬 소음 때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