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Re:견적 조언 부탁드립니다

작성자Guni|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신성조 작성시간26.06.22 딱히 비슷한 가격대에서는 쿨링 좋은놈이 마땅치 않습니다

    그나마 비슷한게 리안리 207에 후면팬 추가하는 방식이고

    소음 신경 덜쓰고 좋은 케이스 가려면 안텍 플럭스 프로 까지 가셔야됩니다

    (플럭스 메쉬가 월간견적에서 빠진이유가 전면팬 소음 때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