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견적 조언 부탁드립니다 작성자Guni|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신성조 작성시간26.06.22 딱히 비슷한 가격대에서는 쿨링 좋은놈이 마땅치 않습니다그나마 비슷한게 리안리 207에 후면팬 추가하는 방식이고소음 신경 덜쓰고 좋은 케이스 가려면 안텍 플럭스 프로 까지 가셔야됩니다(플럭스 메쉬가 월간견적에서 빠진이유가 전면팬 소음 때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