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잡담

RTX5070 문의드려요

작성자황자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33 목록 댓글 1

성조님 글카 그냥 굼금해서여쭤봅니다요~

두께는 두꺼운거 길이는 길은게 그래도쿨링면이나좋다고 하셨는데요 각제조사보니깐 msi 기가바 이엠택 갤럭시 50mm 56mm인데요 길이도제일길고 추천은 조택으로해주셨는데 두께 길이는 제일 작은데 무슨이유가있을까하고 굼금해서 물어봅니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성조 | 작성시간 26.06.18 가격요.. 애초에 5070은 전력 소비량이 낮은편이라

    3팬에 300MM 쯤되면 쿨링은 충분하고

    조텍이 상대적으로 싸고 AS는 좋고 AS 기간 자체도 길고 만듦새도 좋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