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RTX5070 문의드려요

작성자황자이|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신성조 작성시간26.06.18 가격요.. 애초에 5070은 전력 소비량이 낮은편이라

    3팬에 300MM 쯤되면 쿨링은 충분하고

    조텍이 상대적으로 싸고 AS는 좋고 AS 기간 자체도 길고 만듦새도 좋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