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TX5070 문의드려요 작성자황자이|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신성조 작성시간26.06.18 가격요.. 애초에 5070은 전력 소비량이 낮은편이라3팬에 300MM 쯤되면 쿨링은 충분하고조텍이 상대적으로 싸고 AS는 좋고 AS 기간 자체도 길고 만듦새도 좋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