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조님 글카 그냥 굼금해서여쭤봅니다요~
두께는 두꺼운거 길이는 길은게 그래도쿨링면이나좋다고 하셨는데요 각제조사보니깐 msi 기가바 이엠택 갤럭시 50mm 56mm인데요 길이도제일길고 추천은 조택으로해주셨는데 두께 길이는 제일 작은데 무슨이유가있을까하고 굼금해서 물어봅니다요
다음검색
성조님 글카 그냥 굼금해서여쭤봅니다요~
두께는 두꺼운거 길이는 길은게 그래도쿨링면이나좋다고 하셨는데요 각제조사보니깐 msi 기가바 이엠택 갤럭시 50mm 56mm인데요 길이도제일길고 추천은 조택으로해주셨는데 두께 길이는 제일 작은데 무슨이유가있을까하고 굼금해서 물어봅니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