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안녕하세요 A/S 문의드립니다

작성자Harumaru|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신성조 작성시간26.06.19 AS는 가능하오나 4년이 지난 제품이라 사실상 대부분 부품의 AS 기간이 없기에

    문제 되는 부분은 구매를 하셔야될겁니다 + 공임비 택배비 정도가 산정되어요

    저희 바뀐 매장으로

    택배 (본 박스가 없으면 택배 금지!! 스티로폼과 본체 박스가 필수로 필요합니다)

    또는 방문으로 접수하시면 됩니다 (영업일 월-금 11~6시)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