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A/S 문의드립니다 작성자Harumaru|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신성조 작성시간26.06.19 AS는 가능하오나 4년이 지난 제품이라 사실상 대부분 부품의 AS 기간이 없기에문제 되는 부분은 구매를 하셔야될겁니다 + 공임비 택배비 정도가 산정되어요저희 바뀐 매장으로 택배 (본 박스가 없으면 택배 금지!! 스티로폼과 본체 박스가 필수로 필요합니다)또는 방문으로 접수하시면 됩니다 (영업일 월-금 11~6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