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매자용 A/S 문의-

안녕하세요 A/S 문의드립니다

작성자Harumaru|작성시간26.06.19|조회수40 목록 댓글 1

해당게시판은 저희매장 구매자 전용 게시판입니다 

타업체에서 구매한 제품의 불량문의는 답변없이 삭제 처리됩니다

 

안녕하세요 대전 신성동 계실때 22년 5-6월 즈음에 구입했었습니다

https://m.cafe.daum.net/sinsungzo/qdoD/630?searchView=Y

 

최근에 아버지께서 주식용으로 쓰고 계신데 1시간 정도 지나면 컴퓨터 전원이 꺼진다고 합니다

혹시나 A/S 가능한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성조 | 작성시간 26.06.19 AS는 가능하오나 4년이 지난 제품이라 사실상 대부분 부품의 AS 기간이 없기에

    문제 되는 부분은 구매를 하셔야될겁니다 + 공임비 택배비 정도가 산정되어요

    저희 바뀐 매장으로

    택배 (본 박스가 없으면 택배 금지!! 스티로폼과 본체 박스가 필수로 필요합니다)

    또는 방문으로 접수하시면 됩니다 (영업일 월-금 11~6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