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cfile294.uf.daum.net/image/995439465D932434025CB2:,:위 내용을 삭제하지 마세요!! (아래 선 아래에 글을 올리세요!!)---------------------------------------
군자의 복수는 10년도 늦지 않는다더니...
그때 엄청 서운 했나 보네요.
손가혁의 분탕질에 치를 떨었었는데
그래도 해체해서 민주당의 이재명이기에
지지해주었건만
검찰개혁과 내란척결이라는 선명성으로 당선된 것 일텐데
그것보다는 검찰의 칼로 하고 싶은게 있었구나 싶어보이네요.
앞에 욕받이를 여러명 만들어둬 잘 몰랐었는데
어제 기자회견을 보고 나니
정나미가 뚝 떨어지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ssambeu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인향만리 귀국후 기자회견과 이번 인선을 통해 그간 이동형이 하던 말들이 그냥 헛소리가 아님을 알게되었는데. 본인은 대통령과 연락하기 때문에 이것이 대통령의 뜻이라 라며 다른 진보진영 스피커들에게 그것도 헛소리를 한다는 둥 모욕적인 언사를 남발했었는데, 그게 사실이었다는 것에 더욱 충격을 받고 있습니다.
이것이야 말로, 박근혜 & 윤석열 정부에서 일어났던 국정농단과 무슨 차이가 있다는 말인가요??
어떻게 조회수 10만도 안되는 일개 유투버가, 알고보니 대통령과 국정을 함께하는 파트너(?)였나 싶기도 하고, 지지율 급감하면서 레임덕 오면 이동형류 부터 털릴텐데.. 조/중(?)/동/한/경/오가 가만히 나둘까요?
지금이야 고이 캐비넷에 넣어두고, 결정적인 순간에 검찰과 함께 난도질을 하겠죠...
벌써 부터 그 모습이 눈에 선해 보이니... -
답댓글 작성자인향만리 작성시간 26.06.21 ssambeun
그러니 있을지 없을지 언제올지 모를
레임덕을 미리 걱정할 것이 아니라,
레임덕이 조기에 오지않도록,,,
지지가 오래 유지되도록 옆에서 도와야 하는데
유튜버들 그들끼리는 그런다쳐도,
대통령 지지자들끼리 분열되면 안되겠지요
자기가 대통령 지지자인지,
유튜버 지지자인지 헷갈리면 안된다고 봅니다
-
작성자인향만리 작성시간 26.06.21 제가 소위
문주당 주류 문파들과 그 페밀리들한테
이러는 것도 다 제가 그들을 너무 믿은 탓이죠.
그런 제 과거의 선입견과 편견과 이별하며
저한테 보내고 있는 애도일지도요.ㅎ
그런다고 그들이 시대적 상황에서 한
긍정적 역할 부분까지 부정하는 건 아니고요
시대의 흐름이란 것...
그에 따르지 못하고 뒤떨어진 것...
역사적 쓰임이라는 것...시대의 부름...
등장할 때와 물러날 때를 안다는 것..
이런 것들을 되새기며
제게 과거에서부터 쌓여진 고정관념,
편향,,애착..집착같은 것들을 돌아보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저는 또 다른 편향을 보이고
있겠지요. 그러지 않으려고는 하는데
누군가 자꾸 한 쪽으로 몰아가려는 의도,
의도된 프레임짜기같은 것에 대한 제 반발이라 ㅎ -
작성자인향만리 작성시간 26.06.21 이 카페에도 욕설을 일삼는 분들은
그 의도를 의심받을 겁니다.
저는 이재명 대통령이 초심을 잃지않고
시대적 소명을 잘 완수하는 성공한 정부가
되기를 바랄뿐입니다
우리나라와 민족의 미래를 위해서요
제발 문재인 시즌2는 되지 않기를요 -
작성자인향만리 작성시간 26.06.21 정치인이나 정치뉴스 장사치들 중에서
곁에서 노무현을 망친자들...
노무현이 가장 어려울 때 외면한자들...
그들이 누구였고,
그들은 지금 어디에서
무얼하고 있는지를 봅니다
그들이 혹시 이재명도
흔들지는 않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