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모론?? 음모적 시각? 음해 목적?? 진실의 소리???

작성자인향만리|작성시간26.06.17|조회수193 목록 댓글 14



위 내용을 삭제하지 마세요!!
(아래 선 아래에 글을 올리세요!!)


----------------------------------------

https://youtu.be/XVjPhNcziSs?si=y5Gww79rPAmS0atE


나도 이 영상을 예전에 보았다면...

그냥 쉽게,, 고민도 할 필요없이

분열공작하는 음모론이라고
민주진영 음해 목적이라고
단정했을텐데...

지금 이 영상을 보면서는
많이 묘~ 하네...ㅎ

내가 변한건가?
이것은 변절??
아니면
기존의 편견이 좀 깨진거? 그런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인향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정설신수 
    배은망덕 정청래...
    https://youtube.com/shorts/KFI3jyLhfy4?si=H0w5HOkm-1RWB1wb
  • 작성자雷風 | 작성시간 26.06.17 앵그리 입장에서 잼은 정말 껄끄러운 주권재민 대통령이 맞아요 잼의 주권재민이 성공하면 앵그리를 포함한 자유진영 궁민들이 들고 일어나 자본독제를 파괴할 것은 뻔하고 그니 공산진영보다 무서운 게 잼의 주권재민 정치지요.
    물론 앵그리와 야합한 매궁노당과 청래파 또한 주권재민보다 자본독제 기득권을 사수하는 게 앵그리와 뜻이 같고 승산이 있다고 보고 잼을 디스하기 시작합니다.
    물론 남반도가 앵그리 식민지가 아니라면 이런 사태도 일어나지 않겠지만 앵그리 오더가 떨어지면 매궁노당과 민주당 수박들이 한몸처럼 움직여요.
    과거 이재명과 이낙연 대선 후보 경선에서 전국 전역을 잼이 이기다가 서울에서 엄청난 차이로 이낙연이 이겨요.
    위장 당원 가입으로 뒤집기를 시도한 사건이지요.
    청래가 1인다표제를 선호하다가 최근 입장을 바꿨는데 그 배경에 위장 당원들이 대거 가입해 청래 필승의 틀을 다 짜놓았으니 1인1표로 선회를 합니다.
    앵그리 입장에서는 지들을 위해 짖어줄 매궁노당과 민주당이 필요해요.
    앵그리 뜻에 따라 형님먼저 아우먼저 하면서 주권재민을 파괴하고 남반도에서 앵그리를 밀어줄 자본독제의 양당제가 절실하고, 청래가 이길로 뛰어들었어요.
  • 작성자나우인 | 작성시간 26.06.17 배은쥐덕 쥐재명!!!
  • 답댓글 작성자단군세상 | 작성시간 26.06.17 야! 임마! 니가 쥐새끼같은데...
  • 작성자정혜 | 작성시간 26.06.17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