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내용을 삭제하지 마세요!!
(아래 선 아래에 글을 올리세요!!)
----------------------------------------
https://youtu.be/qBoOvmttkg4?si=Mtpx4RaSbj4_U430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단군세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예수 재림은 없다.~ 승천이 없었는데 재림을 하다니? 거짓말 마라~
예수 무덤이 발굴됐는데 무슨 승천?
유대인 만을 위한 멧시아도 오지 않는다.
꿈깨라~
전세계인을 구원하려고 미륵부처님(옥황상제님=하나님=알라=정도령,)께서 조선반도로 오신다.
조선반도에서 태어나신다.
성경책, 불경책, 주역책, 도덕경......에 다 써있다.
<神은 존재하지 않는다> -
작성자얄패 작성시간 26.06.21 유대인들의 돈때문아닌가요?
-
답댓글 작성자단군세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돈과 종교때문!
-
작성자이방인 작성시간 26.06.22 동영상 관심 있게 잘 봤습니다.
오랫동안 교회를 나가도 불신만 더 깊어집니다.
중세기 철학자 Friedrich Nietzsche 는 기독교는 인류의 큰 저주라고 비판하고,
Karl Marx는 "인민의 아편" 이라 했지요.
과거나 현제의 기독교국가들이 저질은 죄악이나 특히 한국의 기독교인들의 의식이나
하는 짓들을 보면 왜 그렇게 저주하고 비판했는지 알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