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이 이스라엘에 관대한 이유 작성자단군세상|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단군세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예수 재림은 없다.~ 승천이 없었는데 재림을 하다니? 거짓말 마라~예수 무덤이 발굴됐는데 무슨 승천?유대인 만을 위한 멧시아도 오지 않는다.꿈깨라~전세계인을 구원하려고 미륵부처님(옥황상제님=하나님=알라=정도령,)께서 조선반도로 오신다.조선반도에서 태어나신다. 성경책, 불경책, 주역책, 도덕경......에 다 써있다. <神은 존재하지 않는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얄패 작성시간26.06.21 유대인들의 돈때문아닌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단군세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돈과 종교때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방인 작성시간26.06.22 동영상 관심 있게 잘 봤습니다.오랫동안 교회를 나가도 불신만 더 깊어집니다.중세기 철학자 Friedrich Nietzsche 는 기독교는 인류의 큰 저주라고 비판하고, Karl Marx는 "인민의 아편" 이라 했지요.과거나 현제의 기독교국가들이 저질은 죄악이나 특히 한국의 기독교인들의 의식이나 하는 짓들을 보면 왜 그렇게 저주하고 비판했는지 알것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