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예뻐요~~ 작성자 서울인 작성시간 15.07.30
  • 소유 Shake it~! Shake it~! 노래 잘듣고 있어요! 작성자 긔여운쩡쩡 작성시간 15.07.30
  • 소유님 노래는 어찌나 호소력이 있는지!!!
    들을 때 마다 항상 가슴이 찌르르~
    계속 좋은 음악 들려 주세요.
    항상 응원할게요.
    더불어 예쁜 뮤비도요~("오늘부터 1일" 같은 ^^)
    작성자 luca 작성시간 15.07.30
  • 이때까지도 잘 해왔지만 앞으로도 계속 좋은 노래 부탁드리고 날씨도 더운데 컨디션관리 잘 하시고 아프지마요 작성자 박라이언 작성시간 15.07.30
  • 항상 화이팅 하세요!!!!!!
    항상 응원합니다!!!!!
    보고싶어요!!!!!
    작성자 국민썸녀 작성시간 15.07.29
  • 강지현 댜릉햄♥ 작성자 울2소유 작성시간 15.07.28
  • 소유화이팅♡ 작성자 유소 작성시간 15.07.28
  • 언니♡♡항상응원합니당♡ 작성자 깡소유짱 작성시간 15.07.27
  • 오늘 가입했습니다~노래 정말 잘듣고있어요~언제나 응원하겠습니다~~^^ 작성자 둑둑이 작성시간 15.07.26
  • 소유님의 목소리는 천상의 영혼을 울리는 목소리 작성자 착함 작성시간 15.07.25
  • 소유언니짱!!! 작성자 깡소유짱 작성시간 15.07.23
  • 진짜보고싶다......♥♥♥♥♥ 작성자 꾸러기효딩 작성시간 15.07.22
  • 보고싶다 강소유 작성자 [운영자]조롱롱 작성시간 15.07.22
  • 소유가 보고싶은 날엔~ 그리운 날엔~♬ ㅋㅋㅋㅋ 우리소유 내소유 보고싶소유'♡' 작성자 울2소유 작성시간 15.07.22
  • <p style="text-align: center; "><img src="http://cfile273.uf.daum.net/image/2325813555AE1A3F2697D9" class="txc-image"></p><p><br /></p><p><span>소유누님좋아</span></p> 작성자 강지현 작성시간 15.07.21 '&lt;p style="te'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보고싶소유 작성자 [운영자]조롱롱 작성시간 15.07.20
  • 우리소유가 제일 짱짱!!!!!!!♡ 작성자 소유소울 작성시간 15.07.20
  • 저는 일본사림의 소유팬이요^^ 소유가 넘넘넘 좋아해요<3 소유회이팅~! 작성자 ayamber0 작성시간 15.07.20
  • 쉐킷 활동하느라 수고했어요~ 소유 최고!^~^♥ 작성자 울2소유 작성시간 15.07.19
  • 사랑 해요~ 작성자 씨스타팬 작성시간 15.07.19
이전페이지 31 32 현재페이지 33 34 3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