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항상 응원합니다 작성자 닥터케이 작성시간 17.09.10
  • 이번리메이크 앨범도 좋네요 목소리도 감미롭고 좋네요 제주도의 푸른밤은 서정적인 느낌이 나타났지만
    .저는개인적으로
    프라이머리 앨범 피쳐링한 right이 더좋네요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17.09.08
  • 항상응원합니다 작성자 선미러브 작성시간 17.09.08
  • 항상 응원해요❤️ 오늘 나온 노래 너무 좋아요❤️ 작성자 연진 작성시간 17.09.07
  • 화이팅합니다!! 작성자 앗싸호야 작성시간 17.09.07
  • 열심히 보구 있으니 화이팅하구요 가을이라 따뜻한 햇살받구 건강해유.사랑해유 작성자 이준환 작성시간 17.09.07
  • 소유님 화이팅^^ 작성자 nimble22 작성시간 17.09.07
  • 소유언니 사랑해요!!! 작성자 shujuan 작성시간 17.09.03
  • 파이팅~~~~음원 기대중 작성자 빙그레 작성시간 17.09.02
  • 오늘도 내일도 앞으로도 항상 응원합니다!! 파이팅~!! 작성자 언제나 작성시간 17.08.23
  • 니가 필요해!!!!!ㅋㅋㅋ 작성자 [운영자]조롱롱 작성시간 17.08.22
  • 소유언니 사랑해!!!! 화이팅!!! 작성자 깡소유여신 작성시간 17.08.18
  • 항상 화이팅하시구요 예능에서도 좋은 모습 보여주셔서 감사해요
    솔로로 데뷔하시더라도 좋은 음악 많이 들려주시길 바랄께요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17.08.16
  • 파이팅~~!!!!!!!!!! 작성자 빙그레 작성시간 17.08.15
  • 하고 싶은 말 없는데...❤잘 지내고 있나요? 작성자 과과 작성시간 17.08.14
  • 소유언니 사랑해~!!!! 작성자 깡소유여신 작성시간 17.08.08
  • 안녕하세요!!!씨스타 해체 많이 슬프지만 소유누나께서는 계속 음악하실거니까 조금이나마 위로됩니다!!!물론 씨스타 4명 다 좋아했습니다만 소유누나의 음색부터 시작해서 씨스타를 좋아하게 되서그런지 최애(?)가 소유누나에요!!!!그래서 이렇게 개인팬카페에도 가입하게되었죠!!인가 막방엔딩에서 울때 정말 맘이 찢어지더라구여ㅠㅠㅠㅠㅠ7년이라는 씨스타로서의 소유를 더이상 보지 못한다는건 아쉽지만 씨스타활동 당시 보여주지 못했던 솔로활동을 볼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솔로데뷔와 소유누나가 하는 모든 일들 잘 풀리길 기원하고요 자주 음악내주세요♥♥ 작성자 깡지러버♥ 작성시간 17.08.06
  • 항상응원해요좋은노래많이들려주시길
    바랄께요사랑해요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17.08.05
  • 언니 진짜ㅏ 좋아해여 작성자 쑤진이ㅣ 후훗 작성시간 17.08.04
  • 언니 사랑해요~ 화이팅!!! 작성자 깡소유여신 작성시간 17.08.03
이전페이지 6 7 현재페이지 8 9 1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