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와우내]13년 동안 근무한 (일본)선배의 퇴직금이 11만엔이라는 소식을 듣고 지금 이거야 작성자닉네임ㅁ|작성시간26.06.23|조회수2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608473811만엔 = 104만원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왕도톰펭긴밥 | 작성시간 26.06.23 new 헉 그럼 월급이 만나 답댓글 작성자닉네임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실수령은 한국이랑 비슷한데 쓰다보면 한국이 더 나음 답댓글 작성자왕도톰펭긴밥 | 작성시간 26.06.23 new 닉네임ㅁ 헐 ㅠㅠㅠㅠㅠ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