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년 동안 근무한 (일본)선배의 퇴직금이 11만엔이라는 소식을 듣고 지금 이거야 작성자닉네임ㅁ|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왕도톰펭긴밥 작성시간26.06.23 new 헉 그럼 월급이 만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닉네임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실수령은 한국이랑 비슷한데 쓰다보면 한국이 더 나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왕도톰펭긴밥 작성시간26.06.23 new 닉네임ㅁ 헐 ㅠㅠㅠ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