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와우내]13년 동안 근무한 (일본)선배의 퇴직금이 11만엔이라는 소식을 듣고 지금 이거야

작성자닉네임ㅁ|작성시간26.06.23|조회수18 목록 댓글 3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6084738



11만엔 = 104만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왕도톰펭긴밥 | 작성시간 26.06.23 new 헉 그럼 월급이 만나
  • 답댓글 작성자닉네임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실수령은 한국이랑 비슷한데 쓰다보면 한국이 더 나음
  • 답댓글 작성자왕도톰펭긴밥 | 작성시간 26.06.23 new 닉네임ㅁ 헐 ㅠㅠㅠㅠ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