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토론토에서 무단횡단(jaywalking) 하다가 걸리면 50불 딱지 티겟 받습니다 조심하세요 작성자봅테일| 작성시간10.01.29| 조회수874|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쿄우쨩 작성시간10.01.29 어제 뉴스에서 봤는데, 50-100달러까지 벌금 물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전 사람들이 막 제이워킹해서 괜찮을줄 알았는데, 조심해야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쎌파파 작성시간10.01.29 그럼 차량이 없을때의 무단횡단은 벌금 대상이 아니라는 건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똥힐JK 작성시간10.01.29 헐헐헐 앞으로 제이워크 하면 안되겠네여 ㄷㄷ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벼리/별사탕 작성시간10.01.30 벤쿠버는 안하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napprehensible 작성시간10.01.30 2년반전에 제이워킹으로 벌금 110불 떼 봤습니다. 경찰 지인께 그 때 여쭤봤을 때, 차가 없는 경우라도 제이워킹으로 딱지 뗄 수 있다고 합니다. 차량의 흐름을 방해하지 않았기 때문이라 요구하면, 사고를 유발할 수 있는 행동을 했다고 그러면서 딱지를 뗄겁니다. 제가 그랬거든요... 제 딱지의 이유가 사고를 유발 할 수 있는 행동 으로 되어있더군요..여하튼, 그냥 무단횡단들 하지마셔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