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Andy겨미 작성시간08.01.19 읽으면서 옆에 있는 커피 벌써 다 마셔버렸네 -_-;; 화가 나셔도 참을땐 또 참아야죠. 지금까지 잘 참아오셨던거 이해합니다. 참는거 이왕 끝까지 참으셔서 다른 일자리를 슬슬 구하시는게 오히려 더 좋은 방법이 아닐까 싶어요. 이제 2년정도 일하셨으면 경력도 있고, 스시집 상황을 이제 많이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아줌마가 그렇게 나온다고 똑같이 안좋은 말을 해서 싸우는 방법보단 이럴때는 오히려 피해주는 편이 좋지 않을까요? 화날때 화내고, 시비걸면 다 받아줘서 같이 싸우는거...그정도 판단은 하실수 있는 분이라 생각듭니다.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