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너무 억울한데 어디가서 시원하게 털어놓을 곳이 여기밖에 없네요 ㅜㅜ

작성자눈물빛 글씨| 작성시간08.01.17| 조회수1003|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나가야하는뎁ㅜ 작성시간08.01.17 힘내세요!_!
  • 작성자 kafka 작성시간08.01.18 끝까지 읽었습니다. ^^ 그 분 참 대단한 어른이네요...자식도 있으실텐데.... 그냥 잊어버리시고 더 좋은 일만 생각하세요..^^
  • 작성자 endless00 작성시간08.01.18 진짜 어이가없으시겠네요-_-;;;;;;;;;;;;;부디 힘내세요ㅠ.ㅠ!! 저도 예전에 홈스테이 한집이 제가아는사람이 소개시켜준 한국인이주인이었는데 돈은 돈대로 다 받으면서 밥은 한끼도 제대로 차려준적도 없는데 어찌나 생색을 내던지-_-.... 물론 모든 한국사람들이 다 그런건 아니지만 부모님곁을 떠나서 사회로 나가면 서러운일들을 많이 겪게되는것같네요ㅠ.ㅠ
  • 작성자 베네피트 작성시간08.01.18 할튼 한국사람이 더해요,, 어휴
  • 작성자 푸시캣돌스 작성시간08.01.18 여기서 일하는 한국 아줌마들중에 이상한 사람들 정말 많습니다..에혀!! 그심정 저도 알거 같아요... 그냥딴곳으로 가시는건 어떨까요? 우리가 그런 취급 받으려고 이 머나먼 땅에 온것도 아니고.. 귀하신 분이잖아요!~~ 그만두실때 그 아줌마한테 꼭 속에 있는 말 다 하시고 나오셨음...
  • 작성자 어우야~ 작성시간08.01.18 진짜..이래서 한국사람을 더 조심하라는 얘기가 나오는건가봐요; 님이 조금만 더 힘을 내서 그 아줌마를 쫒아버리시는게 어떨른지요...+_+
  • 작성자 정아나라 작성시간08.01.18 아고~읽다보니 제가 다 화나네요..그 심정 이해가 되요,,저도 한국에서 일할때 비슷한 일 겪었거든요,,저는 스트레스가 넘 심해서 위경련으로 응급실에도 실려갔다왔답니다. ;; 그 일은 참는다고 되는게 아니예요..님의 정신 건강을 위해 그만 두심이 좋을듯 해요..
  • 작성자 Andy겨미 작성시간08.01.19 읽으면서 옆에 있는 커피 벌써 다 마셔버렸네 -_-;; 화가 나셔도 참을땐 또 참아야죠. 지금까지 잘 참아오셨던거 이해합니다. 참는거 이왕 끝까지 참으셔서 다른 일자리를 슬슬 구하시는게 오히려 더 좋은 방법이 아닐까 싶어요. 이제 2년정도 일하셨으면 경력도 있고, 스시집 상황을 이제 많이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아줌마가 그렇게 나온다고 똑같이 안좋은 말을 해서 싸우는 방법보단 이럴때는 오히려 피해주는 편이 좋지 않을까요? 화날때 화내고, 시비걸면 다 받아줘서 같이 싸우는거...그정도 판단은 하실수 있는 분이라 생각듭니다. 힘내세요.
  • 작성자 쵸뤼 작성시간08.01.21 음... 총기 난사사건이... 이런것때문에 일어나는건가?? ㅡㅡ;; 다 읽었는데, 정말 마음고생 심하셨겠어요 ㅠㅜ 힘내서, 멋지게 일어서세요!! 상처가 나으면 더욱 튼튼한 살이 붙을거예요!! 화이팅 ^^
  • 작성자 nunb 작성시간08.01.22 이민자들 정말 헐떡이며 불쌍하게 사는사람들 많습니다. 한국서 사모님, 사장님 소리 들으며 좋은환경에 있다가 자식교육 하나보고 이민왔지만, 취업도 못하고 결국 허드렛일 하고, 성격 꿍해지고 대인관계 이상해지고 그런경우가 엄청 많답니다. 저 아주머니도 그런사람중에 하나인거 같아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