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워킹 홀리데이 Q&A

오피스잡 가능여부

작성자Youngstown|작성시간26.06.23|조회수88 목록 댓글 1

오늘 인비 받았습니다.

오피스잡 잡기 어렵다는 거 너무 알지만 그래도 가능성이 조금이나마 있을까 싶어 조언 구해봅니다.

 

-미국 2년 거주 (1년 교환학생, 1년 현지 취업)

-Planning & executive assistant로 GM&LG 조인트 벤처 근무 

-한국에서 영어교육과 학사(정교사 자격증 있음)

 

오피스잡 붙을 가능성이 있을까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알바찾는중 | 작성시간 26.06.23 new 중소기업이나 한국계등 연관이 있으면 아주 드물게 가능할 수도 있겠습니다만 기본적으로 비자, 영주권 스폰서는 안해준다고보시면되서 서류에서 대부분 걸러집니다. 사무직은 규모있는 회사면 영어기본, 요새는 불어도 많이 요구하는데 1-2년 생각하고 뽑지는 않습니다....그렇게 알아보다 조건이 안좋거나 이상한 회사에 취직하는 경우도 있으니 적당히 기대치를 조정하시면 좋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