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인비 받았습니다.
오피스잡 잡기 어렵다는 거 너무 알지만 그래도 가능성이 조금이나마 있을까 싶어 조언 구해봅니다.
-미국 2년 거주 (1년 교환학생, 1년 현지 취업)
-Planning & executive assistant로 GM&LG 조인트 벤처 근무
-한국에서 영어교육과 학사(정교사 자격증 있음)
오피스잡 붙을 가능성이 있을까요? ㅠㅠ
다음검색
오늘 인비 받았습니다.
오피스잡 잡기 어렵다는 거 너무 알지만 그래도 가능성이 조금이나마 있을까 싶어 조언 구해봅니다.
-미국 2년 거주 (1년 교환학생, 1년 현지 취업)
-Planning & executive assistant로 GM&LG 조인트 벤처 근무
-한국에서 영어교육과 학사(정교사 자격증 있음)
오피스잡 붙을 가능성이 있을까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