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운동궁금증

[◐갈쳐줘용◑]키가 170이상인 여자분들...

작성자뚱씬|작성시간03.09.11|조회수274 목록 댓글 2
몸무게가 어찌 되시는지요?!
어느 정도가 옷입기도 보기도 적당할까요?!
제가 정식다이어트를 하려고 하는데 목표를 정하려구요!!
참고로 제키는 172에 몸무게는... 집체중계가 워낙 오래되어서 2키로가 가끔(!!!) 차이난다지만 그거 감안하면 66~68이거덩요!!! 근데 그 정도로는 나가보이지 않는다나???
워낙 통뼈라서요...

여러분은 얼마나(?) 나가십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y faith | 작성시간 03.09.11 살이 어디가서 붙어있느냐에따라... 제가 3~4개월동안 다엿해서 10kg넘게 감량했는데... 바지 28이 끼는 편이예요..허벅지는 헐렁한데 엉덩이가 =.=보통.. 55kg정도 되도 엄청 날씬해 보이는 사람도 있고..키가 172cm라면 55~57정도가 적당할것 같은데..
  • 작성자조씨 | 작성시간 03.09.11 저는 171에 53킬로인데요...사람들이 날씬하다 말랐다하네요...저는 한 3년에 걸쳐서 10킬로 뺀겨에요...대학다닐때 뺀건데요..지금은 학교선생님인데요..힘들어서그런지..먹고싶은거 다먹어도..살전혀안찌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