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무게가 어찌 되시는지요?!
어느 정도가 옷입기도 보기도 적당할까요?!
제가 정식다이어트를 하려고 하는데 목표를 정하려구요!!
참고로 제키는 172에 몸무게는... 집체중계가 워낙 오래되어서 2키로가 가끔(!!!) 차이난다지만 그거 감안하면 66~68이거덩요!!! 근데 그 정도로는 나가보이지 않는다나???
워낙 통뼈라서요...
여러분은 얼마나(?) 나가십니까?
어느 정도가 옷입기도 보기도 적당할까요?!
제가 정식다이어트를 하려고 하는데 목표를 정하려구요!!
참고로 제키는 172에 몸무게는... 집체중계가 워낙 오래되어서 2키로가 가끔(!!!) 차이난다지만 그거 감안하면 66~68이거덩요!!! 근데 그 정도로는 나가보이지 않는다나???
워낙 통뼈라서요...
여러분은 얼마나(?) 나가십니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my faith 작성시간 03.09.11 살이 어디가서 붙어있느냐에따라... 제가 3~4개월동안 다엿해서 10kg넘게 감량했는데... 바지 28이 끼는 편이예요..허벅지는 헐렁한데 엉덩이가 =.=보통.. 55kg정도 되도 엄청 날씬해 보이는 사람도 있고..키가 172cm라면 55~57정도가 적당할것 같은데..
-
작성자조씨 작성시간 03.09.11 저는 171에 53킬로인데요...사람들이 날씬하다 말랐다하네요...저는 한 3년에 걸쳐서 10킬로 뺀겨에요...대학다닐때 뺀건데요..지금은 학교선생님인데요..힘들어서그런지..먹고싶은거 다먹어도..살전혀안찌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