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운동궁금증

[◐갈쳐줘용◑]보통 몇키로 빼야 티가 날까요 ?ㅋㅋ

작성자예뻐져서고백할께|작성시간05.01.18|조회수189 목록 댓글 2












어떤분은 6키로정도 빼면
완전 확 달라보인다고도
하는데...그래서 제가
지금 설날때 까지 대략
5키로를 뺄생각이예요ㅋㅋ
물론 무리라고 생각하시는분들
많겠지만ㅋㅋ전지금 황금기에
올인할려고요ㅋㅋㅋㅋㅋ황금기때
대략 2키로 정도 빼고 해서
그렇게 하면 대충 5키로는
빠지지 않을까요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날떠나가살들아~ | 작성시간 05.01.18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5키로면 살 빠진거 티 많이 나더라구요^^ 힘내세요!!
  • 작성자오잉~ | 작성시간 05.01.18 저도 걷기와 줄넘기 소식을 병행해서 하니까 거의 일주일에 1키로씩 빠지더라구요..빠진건 3키론데 사람들이 많이 빠졌다고 달라보인다고 하시던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