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보통 몇키로 빼야 티가 날까요 ?ㅋㅋ

작성자예뻐져서고백할께| 작성시간05.01.18| 조회수148|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날떠나가살들아~ 작성시간05.01.18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5키로면 살 빠진거 티 많이 나더라구요^^ 힘내세요!!
  • 작성자 오잉~ 작성시간05.01.18 저도 걷기와 줄넘기 소식을 병행해서 하니까 거의 일주일에 1키로씩 빠지더라구요..빠진건 3키론데 사람들이 많이 빠졌다고 달라보인다고 하시던걸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