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몇키로 빼야 티가 날까요 ?ㅋㅋ 작성자예뻐져서고백할께| 작성시간05.01.18| 조회수148|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날떠나가살들아~ 작성시간05.01.18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5키로면 살 빠진거 티 많이 나더라구요^^ 힘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잉~ 작성시간05.01.18 저도 걷기와 줄넘기 소식을 병행해서 하니까 거의 일주일에 1키로씩 빠지더라구요..빠진건 3키론데 사람들이 많이 빠졌다고 달라보인다고 하시던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