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이제 대학생되는 여자아이랍니다^^ㅎ
제 몸무가게 지금 47.5 정도거든요?
헬스장에서 옷 가볍게 입고쟀을때,,
헬스 한 지는 이제 막 한달 되가요 ㅎ
근데 1.5 키로 정도 ㅃㅏ진것같아요
제 몸무게가 얼마정도 나가면 날씬할까요?
아무옷이나 다 예쁜 그런 몸매 되고싶어요
참고로 제 체형은
키는작고(152), 가슴이몸에비해크며, 하체비만입니다ㅠㅠ
그렇다고해서 상체가 그렇게 날씬한것도 아니예요 ㅋㅋㅋ
하지만 허벅지와 종아리 짜증납니다 ㅠㅠ
친구들은 괜찮다고 하는데 다 뻥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제 키에 맞는 몸무게좀 알려주세요^^
제 몸무가게 지금 47.5 정도거든요?
헬스장에서 옷 가볍게 입고쟀을때,,
헬스 한 지는 이제 막 한달 되가요 ㅎ
근데 1.5 키로 정도 ㅃㅏ진것같아요
제 몸무게가 얼마정도 나가면 날씬할까요?
아무옷이나 다 예쁜 그런 몸매 되고싶어요
참고로 제 체형은
키는작고(152), 가슴이몸에비해크며, 하체비만입니다ㅠㅠ
그렇다고해서 상체가 그렇게 날씬한것도 아니예요 ㅋㅋㅋ
하지만 허벅지와 종아리 짜증납니다 ㅠㅠ
친구들은 괜찮다고 하는데 다 뻥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제 키에 맞는 몸무게좀 알려주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