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 152에 몸무게는 얼마가 좋을까요? 작성자목표 : 43kg| 작성시간05.02.04| 조회수132|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magalie 작성시간05.02.04 43^^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목표는40kg 작성시간05.02.04 정상체중으로 하면 46.8kg인데ㅡㅡ 정상체중 구하는 법은요. 키 151이상은, (키-100)x0.9=정상체중 이거든요. 님이 몸무게는 거희 정상체중에 가까운데 체지방이 많아서 살이 많이 찐게 아닐까요=.=? 제 생각.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목표 : 43kg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5.02.04 감사합니다^^ 다른분들도 리플많이달아주셔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