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운동궁금증

키 152에 몸무게는 얼마가 좋을까요?

작성자목표 : 43kg|작성시간05.02.04|조회수719 목록 댓글 3
저는 이제 대학생되는 여자아이랍니다^^ㅎ

제 몸무가게 지금 47.5 정도거든요?

헬스장에서 옷 가볍게 입고쟀을때,,

헬스 한 지는 이제 막 한달 되가요 ㅎ

근데 1.5 키로 정도 ㅃㅏ진것같아요

제 몸무게가 얼마정도 나가면 날씬할까요?

아무옷이나 다 예쁜 그런 몸매 되고싶어요


참고로 제 체형은

키는작고(152), 가슴이몸에비해크며, 하체비만입니다ㅠㅠ

그렇다고해서 상체가 그렇게 날씬한것도 아니예요 ㅋㅋㅋ

하지만 허벅지와 종아리 짜증납니다 ㅠㅠ

친구들은 괜찮다고 하는데 다 뻥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제 키에 맞는 몸무게좀 알려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agalie | 작성시간 05.02.04 43^^
  • 작성자목표는40kg | 작성시간 05.02.04 정상체중으로 하면 46.8kg인데ㅡㅡ 정상체중 구하는 법은요. 키 151이상은, (키-100)x0.9=정상체중 이거든요. 님이 몸무게는 거희 정상체중에 가까운데 체지방이 많아서 살이 많이 찐게 아닐까요=.=? 제 생각.
  • 작성자목표 : 43kg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5.02.04 감사합니다^^ 다른분들도 리플많이달아주셔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