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운동궁금증

[◐갈쳐줘용◑]원래 어깨가 넓었던 사람은 살을 빼도 그 어깨가 그대로 유지되는 건가요 ?

작성자은지☆|작성시간05.06.21|조회수537 목록 댓글 7
저희 엄마가 살을 빼셔서 치수도 많이 줄고 했는데요.

근데 어깨가 넓어서 그런지 많이 날씬해 보이지가 않더라구요.

다리는 진짜 얇아보이는데 상체가 좀..

그래서 말인데요..

원래 어깨가 넓었던 사람은 살을 빼도 그 어깨가 그대로 유지되는 건가요 ?

왜냐면 제가 뚱뚱하기도 하지만 어깨도 넓은 편이라,

살을 빼도 넓은 어깨 때문에 별로 날씬해 보이지 않을 것 같아서요..ㅠㅠ

꼭 좀 답변해주세요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위니지니 | 작성시간 05.06.21 저같은 경우엔 어깨 사이즈도 재면서 하는데 살빼면 어깨도 줄어요.. 전 그렇더라구요..^^ 수건 돌리기 해보세요~ 전 그걸 꾸준히 했더니 도움 많이 됐어요^^
  • 작성자개미허리^^ | 작성시간 05.06.22 골격이 넓은사람이 살 쫙~빼시면 굉장히 멋있더군요^^ 갸날픈모습은아니지만( 갠적으로 갸날픈몸매..별론지라) 타이트한 옷입으면 되게 멋있어보이더군요~남자같이 떡벌어진 그런느낌이 아니예요~멋있어요~
  • 작성자체리빛바다 | 작성시간 05.06.22 ....저하고 같은 걱정 하시는분이시군요.... 저도 왠만한데는 빠지는게 보이는데.. 상체는 빼도 그놈의 어깨가.. ㅜ.ㅠ
  • 작성자부자몸짱 | 작성시간 05.06.22 살이 빠지는 건 지방이 빠져나가는 거지 뼈가 줄어드는건 아니니 당연히 기본 골격은 남아있겠죠. 하지만 근력운동으로 부족한 부분 보충해주고 균형잡아주면 어깨가 넓다 하더라도 충분히 균형미있는 몸매를 갖을수 있습니다. 오히려 남들이 그런 어깨를 부러워하게 될수도 있죠.. 자신감을 갖고 열심히 해보세요..
  • 작성자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5.06.23 많은 답변들 감사드립니다 ^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