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원래 어깨가 넓었던 사람은 살을 빼도 그 어깨가 그대로 유지되는 건가요 ?

작성자은지☆| 작성시간05.06.21| 조회수342| 댓글 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아미노업! 작성시간05.06.21 옥주현씨 보니까 어깨나 두상크기 같은게 참.. 어떻게 할수 없는거라 좀 그래요.. 옥주현씨 다리는 되게 말랐던데...저도 어깨 넓거든요ㅡㅡ;; 그래도 살 빼면 이쁘겠지.. 이렇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 작성자 Lovely0128 작성시간05.06.21 골격이 크신 분이라면 살을 빼도 좀 튼실해보이기는 할 것 같네요 ㅎㅎ
  • 작성자 위니지니 작성시간05.06.21 저같은 경우엔 어깨 사이즈도 재면서 하는데 살빼면 어깨도 줄어요.. 전 그렇더라구요..^^ 수건 돌리기 해보세요~ 전 그걸 꾸준히 했더니 도움 많이 됐어요^^
  • 작성자 개미허리^^ 작성시간05.06.22 골격이 넓은사람이 살 쫙~빼시면 굉장히 멋있더군요^^ 갸날픈모습은아니지만( 갠적으로 갸날픈몸매..별론지라) 타이트한 옷입으면 되게 멋있어보이더군요~남자같이 떡벌어진 그런느낌이 아니예요~멋있어요~
  • 작성자 체리빛바다 작성시간05.06.22 ....저하고 같은 걱정 하시는분이시군요.... 저도 왠만한데는 빠지는게 보이는데.. 상체는 빼도 그놈의 어깨가.. ㅜ.ㅠ
  • 작성자 부자몸짱 작성시간05.06.22 살이 빠지는 건 지방이 빠져나가는 거지 뼈가 줄어드는건 아니니 당연히 기본 골격은 남아있겠죠. 하지만 근력운동으로 부족한 부분 보충해주고 균형잡아주면 어깨가 넓다 하더라도 충분히 균형미있는 몸매를 갖을수 있습니다. 오히려 남들이 그런 어깨를 부러워하게 될수도 있죠.. 자신감을 갖고 열심히 해보세요..
  • 작성자 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5.06.23 많은 답변들 감사드립니다 ^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