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운동궁금증

[◐질문◑]키 156에..이상적인 몸무게가,,

작성자42kg을향해,전력질주다!|작성시간05.07.04|조회수404 목록 댓글 5
156에 이상적인 몸무게는 몇키로가 될까요?

[요새는,

172~3에 50키로도 채 안되는 기이한 사람들이 많길래;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망쥐』 | 작성시간 05.07.04 평균 몸무게는 51이라 하던데 ,, 그래도 47kg는 되야 하지 않을까요 요즘 세상에 ㅠ 저도 키가 156 ㅠ
  • 작성자다욧성공^^아자 | 작성시간 05.07.04 저두 156인데...51.5 나가염..근데 체지방이 29~30 비만~ㅠ.ㅠ 45~47kg이 적당할듯~~저두 목표가 45에염...^^
  • 작성자ㅃH빼로 | 작성시간 05.07.04 저두 156인데요.47 키로로 빼려구요~ㅠㅠ.힘냅시다들~
  • 작성자빼자빼자살살 | 작성시간 05.07.04 저도 156인데 10키로는 뺴야지 정상..ㅠㅠ
  • 작성자민민민민민=.- | 작성시간 05.07.05 저도156인데-.- 47이면 그렇게 안말라보이는데 제가 52에서 46로 뺏는데도 그다지 만족 못해서 5키로 더 빼려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