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운동궁금증

[◐갈쳐줘용◑]하루만에 2키로찐 이유?

작성자해바라기★~|작성시간05.08.12|조회수482 목록 댓글 8
참..황당해서...제가 운동시작한지 이제 2주 됐어요
하루에 한시간씩 에어로빅 정도?
근데 월요일 화요일날 에어로빅을 해주고 몸무게를 쟀는데
수욜날 쉬어주고 어제 친구랑 저녁먹고 운동가서 몸무게를 쟀는데 2키로가 찐거에요!
그렇다고 특별히 많이 먹은것도 아닌데...딴사람들은 몸무게가 1~2키로는 잘 왔다갔다
한다지만 저 같은 경우는 몸무게 변동이 거의 없거든요..
어제 저녁에 프레스코에서 피자 3조각을 먹긴했지만...프레스코 피자는 무지 얇아서
그거때문은 아닌거 같은데..
왜 그런걸까요?????
그리고 다이어트 하고부터 이상하게 배가 더 나와서 들어갈 생각을 안하네요....
아시는 분~알려주심 감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176a53 | 작성시간 05.08.12 처음엔 살이 찌는건 같아요.. 저두 그랫거든요.. 근데 계속 꾸준히 하니깐 서서히 따지더라구요 ^ ^+ 기운 내시고 아자아자 !!! ㅎㅎ
  • 작성자바다야기다려라 | 작성시간 05.08.12 맞아여 그거 음식 무게예요.. 1~2kg 에 연연하면 살 못 빼여.. 멀리 내다 보시고 천천히 하세여. 조급하게 사소한거 때문에 속상하고 그러면 스트레스 받습니다. 그럼 열심히 하세여 ^^
  • 작성자사랑해우다양 | 작성시간 05.08.12 몸무게는 일주일에 한번정도 재는게 좋아요!
  • 작성자해바라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5.08.12 답변주신분들 넘 고마워요 ^^힘이 돼요...근데 지금 목표가4키로 감량하려고 하는터라 1키로에 너무 연연하게 되네요...예전에 10키로 뺄때보다 지금 4키로가 더안빠져요 올 1월부터 했는데 찌기만 하고..ㅜ.ㅜ
  • 작성자176a53 | 작성시간 05.08.12 그래도 화이팅 입니다 ^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