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하루만에 2키로찐 이유?

작성자해바라기★~| 작성시간05.08.12| 조회수374|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吳秀貞》 작성시간05.08.12 피자가 얇다고 무시할게 못되지요. 토핑 제대로하면 칼로리가 대박날텐데;;;
  • 작성자 해바라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5.08.12 근데 먹고나서 1시간만에 2키로가 찔수 있는거에요?
  • 작성자 반드시 42키로!! 작성시간05.08.12 음식무게일꺼예요.. 하루만에 2키로 순 지방으로 절대 못쪄용... 안심하세용~ 소화되고 화장실 갔다오면 되돌아옴...빨리 소비되게 운동운동@!
  • 작성자 176a53 작성시간05.08.12 처음엔 살이 찌는건 같아요.. 저두 그랫거든요.. 근데 계속 꾸준히 하니깐 서서히 따지더라구요 ^ ^+ 기운 내시고 아자아자 !!! ㅎㅎ
  • 작성자 바다야기다려라 작성시간05.08.12 맞아여 그거 음식 무게예요.. 1~2kg 에 연연하면 살 못 빼여.. 멀리 내다 보시고 천천히 하세여. 조급하게 사소한거 때문에 속상하고 그러면 스트레스 받습니다. 그럼 열심히 하세여 ^^
  • 작성자 사랑해우다양 작성시간05.08.12 몸무게는 일주일에 한번정도 재는게 좋아요!
  • 작성자 해바라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5.08.12 답변주신분들 넘 고마워요 ^^힘이 돼요...근데 지금 목표가4키로 감량하려고 하는터라 1키로에 너무 연연하게 되네요...예전에 10키로 뺄때보다 지금 4키로가 더안빠져요 올 1월부터 했는데 찌기만 하고..ㅜ.ㅜ
  • 작성자 176a53 작성시간05.08.12 그래도 화이팅 입니다 ^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