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지금 키가 172인데요
골격이 크고 통뼈인데다가 살도 좀 잇어서
덩치가 좀 커 보여요~
그래서 이번에 살 빼려고 헬스도 등록하고 했는데
학교 선배가 저보고 ..
니는 골격이 커서 살뺴도 덩치 클껄?
이러더라구요 ㅠㅠㅠㅠ
정말 골격이 크면 살을 빼도 덩치는 여전할까요?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보거스둘리 작성시간 10.03.03 저도 통뼈에 골격큰데요 아직 살을 더 빼야하긴 하지만 그래도 살좀빼고나니까 애들이 작아보인다고 했어요^^
-
작성자유비아 작성시간 10.03.03 저 173에 통뼈에 살좀 있어요- 키큰 사람은 살이 조금만 찌면 덩치 커보이죠~ 지금은 173에 63키로 인데 예전에 173에 55키로였을때. 절대 덩치 커보인다는 말은 들은적없구요. 오히려 말랐다고 살 그만빼라고 난리였어요;; 그니까 걱정마시고 슬림한 몸매 만드세요! 다이어트 성공하시고 나면. 정말. 전혀 다른 몸매를 느끼실꺼예요~ 특히 키큰 우리들은. 조금만 달라져도 간지가 쫙쫙!ㅋㅋ 힘내요!
-
작성자reveur 작성시간 10.03.03 전 윗분들과 달리 다소 부정적인 제 경우를 말씀드립니다. T^T
키는 169쯤 됩니다, 지금 몸무게는 80이 넘어요.
네, 여자입니다~ 그런데 다들 살이 너무 많다기보다는 운동하는 사람처럼 다부지다는 말을 많이 하고
몸무게도 제 몸무게로 안봅니다, 실제보다 더 적게 보는 편이죠.
이제껏 살면서 뼈 한번 부러진 적 없습니다.
예전에 18kg 를 단기간에 뺀 적이 있습니다, 십년 넘은 친구도 저 살뺀지 모르더군요.
그때 살뺀다고 아예 3개월 정도 아무도 안만났으니 그 정도로 간만에 본건데도 말입니다.
그냥 좀 가벼워 보인다고는 했어도 그 정도로 뺐다는거 알고는 몰라봐서 미안하다고 할 정도..-ㅅ-;
-
작성자reveur 작성시간 10.03.03 전 바로 의욕상실하고 요요와버렸지만 (쿨럭!!)
대부분 근육형보다 살집이 많이 붙은 체형이신 분들은 골격이 크더라도 작아져 보인다고 봅니다.
만약 작아보이지 않는다고 안빼실건 아니잖아요.
다른 분들처럼 긍정적인 결과가 있을걸로 예상하면서 즐겁게 다이어트 고고고~^^ -
작성자천루향 작성시간 10.03.03 나두 골격때문에..ㅠㅠ 열씨미 운동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