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골격이 큰데 살빼면 덩치가 좀 작아보일까요?

작성자172cm55kg!| 작성시간10.03.02| 조회수330| 댓글 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헬스공주 작성시간10.03.03 살빼면 몸매도 슬립해보이면서 덩치도 작아보입니다 저도 그런사람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172cm55kg!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0.03.03 아 ㅋㅋ 그렇군요 ㅠㅠ 제발 덩치 작아보이길 ㅠㅠㅋㅋ
  • 작성자 보거스둘리 작성시간10.03.03 저도 통뼈에 골격큰데요 아직 살을 더 빼야하긴 하지만 그래도 살좀빼고나니까 애들이 작아보인다고 했어요^^
  • 작성자 유비아 작성시간10.03.03 저 173에 통뼈에 살좀 있어요- 키큰 사람은 살이 조금만 찌면 덩치 커보이죠~ 지금은 173에 63키로 인데 예전에 173에 55키로였을때. 절대 덩치 커보인다는 말은 들은적없구요. 오히려 말랐다고 살 그만빼라고 난리였어요;; 그니까 걱정마시고 슬림한 몸매 만드세요! 다이어트 성공하시고 나면. 정말. 전혀 다른 몸매를 느끼실꺼예요~ 특히 키큰 우리들은. 조금만 달라져도 간지가 쫙쫙!ㅋㅋ 힘내요!
  • 작성자 reveur 작성시간10.03.03 전 윗분들과 달리 다소 부정적인 제 경우를 말씀드립니다. T^T
    키는 169쯤 됩니다, 지금 몸무게는 80이 넘어요.
    네, 여자입니다~ 그런데 다들 살이 너무 많다기보다는 운동하는 사람처럼 다부지다는 말을 많이 하고
    몸무게도 제 몸무게로 안봅니다, 실제보다 더 적게 보는 편이죠.
    이제껏 살면서 뼈 한번 부러진 적 없습니다.

    예전에 18kg 를 단기간에 뺀 적이 있습니다, 십년 넘은 친구도 저 살뺀지 모르더군요.
    그때 살뺀다고 아예 3개월 정도 아무도 안만났으니 그 정도로 간만에 본건데도 말입니다.
    그냥 좀 가벼워 보인다고는 했어도 그 정도로 뺐다는거 알고는 몰라봐서 미안하다고 할 정도..-ㅅ-;
  • 작성자 reveur 작성시간10.03.03 전 바로 의욕상실하고 요요와버렸지만 (쿨럭!!)
    대부분 근육형보다 살집이 많이 붙은 체형이신 분들은 골격이 크더라도 작아져 보인다고 봅니다.
    만약 작아보이지 않는다고 안빼실건 아니잖아요.
    다른 분들처럼 긍정적인 결과가 있을걸로 예상하면서 즐겁게 다이어트 고고고~^^
  • 작성자 천루향 작성시간10.03.03 나두 골격때문에..ㅠㅠ 열씨미 운동 고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