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운동궁금증

[◐갈쳐줘용◑]골격이 큰데 살빼면 덩치가 좀 작아보일까요?

작성자172cm55kg!|작성시간10.03.02|조회수634 목록 댓글 7

제가 지금 키가 172인데요

골격이 크고 통뼈인데다가 살도 좀 잇어서

덩치가 좀 커 보여요~

 

그래서 이번에 살 빼려고 헬스도 등록하고 했는데

 

학교 선배가 저보고 ..

니는 골격이 커서 살뺴도 덩치 클껄?

이러더라구요 ㅠㅠㅠㅠ

 

정말 골격이 크면 살을 빼도 덩치는 여전할까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거스둘리 | 작성시간 10.03.03 저도 통뼈에 골격큰데요 아직 살을 더 빼야하긴 하지만 그래도 살좀빼고나니까 애들이 작아보인다고 했어요^^
  • 작성자유비아 | 작성시간 10.03.03 저 173에 통뼈에 살좀 있어요- 키큰 사람은 살이 조금만 찌면 덩치 커보이죠~ 지금은 173에 63키로 인데 예전에 173에 55키로였을때. 절대 덩치 커보인다는 말은 들은적없구요. 오히려 말랐다고 살 그만빼라고 난리였어요;; 그니까 걱정마시고 슬림한 몸매 만드세요! 다이어트 성공하시고 나면. 정말. 전혀 다른 몸매를 느끼실꺼예요~ 특히 키큰 우리들은. 조금만 달라져도 간지가 쫙쫙!ㅋㅋ 힘내요!
  • 작성자reveur | 작성시간 10.03.03 전 윗분들과 달리 다소 부정적인 제 경우를 말씀드립니다. T^T
    키는 169쯤 됩니다, 지금 몸무게는 80이 넘어요.
    네, 여자입니다~ 그런데 다들 살이 너무 많다기보다는 운동하는 사람처럼 다부지다는 말을 많이 하고
    몸무게도 제 몸무게로 안봅니다, 실제보다 더 적게 보는 편이죠.
    이제껏 살면서 뼈 한번 부러진 적 없습니다.

    예전에 18kg 를 단기간에 뺀 적이 있습니다, 십년 넘은 친구도 저 살뺀지 모르더군요.
    그때 살뺀다고 아예 3개월 정도 아무도 안만났으니 그 정도로 간만에 본건데도 말입니다.
    그냥 좀 가벼워 보인다고는 했어도 그 정도로 뺐다는거 알고는 몰라봐서 미안하다고 할 정도..-ㅅ-;
  • 작성자reveur | 작성시간 10.03.03 전 바로 의욕상실하고 요요와버렸지만 (쿨럭!!)
    대부분 근육형보다 살집이 많이 붙은 체형이신 분들은 골격이 크더라도 작아져 보인다고 봅니다.
    만약 작아보이지 않는다고 안빼실건 아니잖아요.
    다른 분들처럼 긍정적인 결과가 있을걸로 예상하면서 즐겁게 다이어트 고고고~^^
  • 작성자천루향 | 작성시간 10.03.03 나두 골격때문에..ㅠㅠ 열씨미 운동 고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