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날쌘아이 다람반

[놀이]토끼 폭죽을 만들었어요~🐰

작성자다람반교사(이현주)|작성시간26.06.08|조회수85 목록 댓글 2

오늘은 우리 친구들이 좋아하는 동물 토끼로 폭죽 만들기 활동을 해보았어요~ 종이컵에 별, 하트 스티커를 붙여 꾸며보며 나만의 컵을 완성해 보고 색종이를 작은 조각으로 잘라 토끼에게 먹이를 주는 놀이도 함께 즐겼답니다~~이제 색종이 자르는 가위질도 많이 능숙해진 다람반이예요~ 토끼에게 먹이를 준다는 상상놀이를 통해 즐겁게 참여해 주었어요~
완성한 토끼 폭죽은 풍선 아래 부분을 잡아당기면 색종이 먹이가 펑~ 하고 튀어나와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가득한 시간이었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람반 박도준 | 작성시간 26.06.08 집에오자마자 토끼폭죽으로 펑 하니까 계속 무한 반복했네요 본인이 할때는 세게 못잡아당기니까 엄마한테 계속 펑해달라고 했어요ㅎㅎ덕분에 재미나게 놀았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다람반교사(이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우리 도준이~ 즐거워 했을 표정이 상상이 되네요 ~^^ 집에서도 연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