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年6月9일(火)08:30~ 연노복 식당(온담소반)취재

작성자이정애(흰머리소녀)|작성시간26.06.09|조회수77 목록 댓글 2

6/9(火)08:30~연노복 식당 (온담소반) - 제1부 연노복 일자리에서 ,담당복지사 "남궁정화"선생님 의 세밀한 지휘하에 "서희종"팀장 (4조)외 5명,어르신들 8時30分 부터 음식 재료들을 깨끗하게 다듬고 , 준비하시는 모습 은 어머니들의 빠른 손 발품으로 빠르게 끝내시고, 손님 맞이에 청소도1층,2층 바닥은 물론이요 식탁을 열심이 깨끗하게~ 닦으시며 화기애애 한 모습은 참으로 매우 예뻤습니다.
1次 퇴근 후 ,11時 : 30分~14時 까지 ,일자리 어르신들의 배식 봉사가 시작 됩니다.
팀장 "강정심"외 7명(3조)어르신들 의 수고가 많으세요.
순간포착기자단 담당복지사 여은숙님도 다녀 가셨어요. 박상길단장은 " 온담소반" 총괄하시는 담당복지사 와 얘기 나누신 뒤 오늘 취재담당 (女6) 기자님들에게 열심히 즐겁게 취재 잘해 달라고 부탁 하셨고요.
순간포착기자단 1조팀 6명 (女)
함명숙총무님.
유송자기자님.
변화자기자님.
박정숙기자님.
이정희기자님
이정애기자님
수고하셨습니다 🍂
1부 )담은영상 을 올리면서 마치 겠습니다.
:
글,영상 :Jungae Lee 기자

온담소반 1次 현황↓

재료 다듬은 후 청소 하시는 모습 ↓↑

빤짝 빤짝 빛나는 2層식당↓

담당 "남궁정화"복지사 설명↑↓

아휴 빤짝 빤짝 하기도 하여라 ~♡♡♡↓수고하셨습니다!!

2부 ).행복을 비벼요! 짜장면 사랑나눔 준비 중 입니다 ↓

수고하셨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춘자(지영) | 작성시간 26.06.09 일찍 현장에서 함께 하며 가본듯 보영준 영상과 설명 감사하고 수고하시는 봉사분들의 모습이 보기좋았어요
    알찬 취재
    수고 많으셨어요
  • 작성자박정숙 | 작성시간 26.06.09 이 기자님 열심히한쪽에 필기하시더니! 기사 자세하고 영상도 좋군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