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입인사&등업신청

경기 후 아이에게 어떤 말을 해주는 게 좋을까요?

작성자혠이8|작성시간26.06.14|조회수19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
축구하는 아이를 둔 학부모입니다.

아이 경기를 보다 보면 부모 입장에서는 아쉬운 장면도 보이고, 잘한 장면도 보이는데 경기 후에 어떤 말을 해줘야 할지 늘 고민이 됩니다.

괜히 부족했던 부분을 이야기하면 아이가 부담을 느낄 것 같고, 반대로 아무 말도 안 하면 관심이 없는 것처럼 느낄까 봐 어렵네요.

특히 경기에서 실수가 있었거나 팀이 졌을 때는 더 조심스럽습니다.
아이 마음은 이미 무거울 텐데 부모가 어떤 태도로 대해주는 게 가장 좋을지 고민됩니다.

선배 학부모님들은 경기 후에 아이와 어떤 대화를 하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깜순희 | 작성시간 26.06.14 고생했다는는 말만.....격려^^
  • 작성자골키퍼파파 | 작성시간 26.06.15 경기볼때 아쉬운 부분이 있지만
    학부모까지 아이들에게 지적하면 스트레스만 받을거같아서 격려만 해주는거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