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입인사&등업신청

고민이 많아요..ㅠ

작성자해바라기00|작성시간26.06.17|조회수27 목록 댓글 1

아이진학때문에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좋은정보 공유하고싶은데 등업이 언제 될까요?
등업요건은 다했는데 얼마나 걸려야 등업이 되는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빵순이 | 작성시간 26.06.18 저도 진학시기라.등업이 안되서.아쉽네요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