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바람' 새로 지어요. 작성자자욱|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바다로가는강물 작성시간26.06.22 new 흙손의 집짓기 작업을 가까이서 보며 어느 공정 하나도 쉬운 게 없고 정말 정성이 많이 들어가는구나 느꼈어요.올해 일찍부터 뜨거워진 해기운 아래에서 몸 마음 탈나지 않기를.. 조금 더디더라도 여유 잃지 않고 한걸음씩 갈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