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리왕산 작성자킬문|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광인 작성시간08:12 new 하봉에서 바로 능선 따라 내려서려니 케이불카 쪽 직원들이 소리치더군요걸려도 내가 알아서 할테니 소리 지르지 마라... 하고 내려 섰던 기억입니다그런데...케이블카 시설 철거와 원상 복구를 결사 반대한다는 주민들의 플래카드.... 라구요? 내가 볼 때 전기세도 안 나올 것 같고 지역사회 수익도 없겠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킬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9:01 new 케이블카 복구해서 정선장 활성화와 함께 정선 경기를 살리자...선거 앞두고 기습 철거할 수 있으니 잘 감시하자...어용 주민대표가 정부와 짜고 철거에 동의했다...환경이야 둘째 치고 경제성이 없는 시설을 지자체가 세금으로 운용하면서 떡고물만 주민들이 챙기자는 소리로 들렸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캐이 작성시간08:34 new 하봉쪽에 시설이 있다고 손님도 별로 없어 채산도 안맞는데 조만간 폐쇄할 겁니다. 찍어진 임도만 남기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킬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9:03 new 승강장 시설은 다 텅 비었습니다.태백제비꽃 생육지 보고 기가차서 웃었습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