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손병익 작성시간26.06.14 안녕하세요, 손병익 회계사입니다.
9월 이후에 객관식 부터 경제학을 공부하신다면 조금 힘들 수 있습니다.
다른 과목들도 공부하는 와중에 경제학 강의를 들으면서 부족한 개념은 기본서를 발췌하면서 공부를 하는 방법은 봄에 공부를 한다면 시간여유가 될 수 있으나 가을에는 시간 압박이 있을것 같습니다.
가능하시다면 여름에 작년에 촬영한 재시생 강의나 올해 7월에 시작하는 기본 강의를 들으시면서 개념을 익혀 놓으시는게
객관식 강의에 들어갔을 때 어려움을 완화할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