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비가 내리는 아침에~~

작성자김에디나|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별 하나 작성시간26.06.20 신록의 계절!
    창밖엔 하염없이 비가 오는데
    그립고 아쉬운 옛추억을 그리며
    행복해 하는소녀의 감성이
    한없이 아름다워요
  • 답댓글 작성자 김에디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감사합니다. 선생님^^
    비가 다녀간후 오늘은 창밖의 바람이
    더운 햇살을 흔들고 있는것 같습니다.
    흔들리는 초록도 보입니다.
    ^^초록 물결의 파도라 부르고 싶네요.
    고맙습니다.
    선생님 항상 건깅하십시요.



  • 작성자 조용한사람 작성시간26.06.22 new 시간은 거짓이 없듯이 노력하면
    삶이 아름다워지고 행복한 삶이 되리라 봅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김에디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감사합니다.
    빠르게 흘러가는 시간속에서
    오늘의 부더러운 시간들이 마음에
    스며들어 쉽게 사라지지 않는 저녁입니다.
    조용한 사람님께서도
    행복한 저녁 되십시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