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내리는 아침에~~ 작성자김에디나|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별 하나 작성시간26.06.20 신록의 계절!창밖엔 하염없이 비가 오는데그립고 아쉬운 옛추억을 그리며행복해 하는소녀의 감성이한없이 아름다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에디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감사합니다. 선생님^^비가 다녀간후 오늘은 창밖의 바람이더운 햇살을 흔들고 있는것 같습니다.흔들리는 초록도 보입니다.^^초록 물결의 파도라 부르고 싶네요.고맙습니다.선생님 항상 건깅하십시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용한사람 작성시간26.06.22 new 시간은 거짓이 없듯이 노력하면삶이 아름다워지고 행복한 삶이 되리라 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에디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감사합니다.빠르게 흘러가는 시간속에서오늘의 부더러운 시간들이 마음에 스며들어 쉽게 사라지지 않는 저녁입니다.조용한 사람님께서도 행복한 저녁 되십시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